[Netflix 영화 추천] 타우(Tau)

Posted by 친절한 제우스12
2019.05.03 11:22 영화리뷰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넷플릭스 영화 한편과 함께 하루를 마감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의 Netflix 영화 추천은 바로 타우(Tau)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 중 한가로운 주말 오후에 무의식적으로 클릭하다 우연찮게 보게된 영화 타우(Tau)였습니다.

 


영화 타우(Tau)를 Netflix 영화로 추천하는것은 영화초반부의 몰입감이 좋아서 끝까지 보게 된 영화였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러분도 저처럼 무심결에 보게되고 그러다가 집중하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짙은 화장을 하고 클럽을 향하는 빨강머리에 파란 원피스를 입은 여자. 클럽에서 소매치기를 한 물건들을 현금화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여자를 따라오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집에 누군가가 침입한걸 알아채는 순간 의식을 잃습니다. 정신을 차리는 순간 자신은 묶여있고 입에는 마스크가 씌워져있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감금된 그곳엔 그녀 혼자만있는것도 아니였습니다.

 


자신의 목뒤에 무엇인가가 장착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고통스러운 실험을 당하게됩니다. 완벽한 인공지능 개발을 위한 실험의 대상이 된 여자 그리고 그 여자를 감시하다가 점차 소통하게 되는 인공지능 시스템. 그 과정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영화 타우(Tau)는 최점단으로 만들어진 집이라는 매우 한정된 공간속에서 한명의 정신이상 과학자와 인공지능의 타우 그리고 그녀뿐입니다.  제한되고 한정된 공간과 출연배우들로 인해 영화의 긴장감과 몰입도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된 데로만 움직일것같은 인공지능 스스로가 자아를 찾는 과정과 어린아이처럼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며 갖는 감정표현이 신선하기도 하고 한편 이로 인해 영화의 긴장감은 고조되게 됩니다. 더불어 완벽하게 프로그래밍 되어있을것같은 인공지능에도 단점이 나타나게 되고 그 단점으로 인해 영화는 극적인 반전을 보이게 됩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최소한의 정보만을 주고 여러분이 직접 영화를 봤을때 조금이나마 집중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대한 스포와 평가를 자제하며 리뷰를 썼습니다. 

 


Netflix 추천 영화 타우(Tau)의 출연진에 보며는 사실 매우 유명한 배우 이름이 있습니다. 게리 올드만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배우입니다.  레옹, 제5원소, 드라큘라, 다크나이트라이즈 등등 수많은 영화에서 정말 명연기를 보여준 명배우죠. 이 영화 타우(Tau)에서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