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한달무료] 첫번째 영화 '고스트워' 리뷰 (약스포)

Posted by 친절한 제우스12
2019. 4. 7. 15:34 영화리뷰

제목 그대로 넷플릭스 한달무료 신청하고 어떤 영화를 볼까 탐색하다가 호기심에 고른 영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스트워'였습니다. 정말 기대 일도 안하고 본영화였지만 최고의 평점을 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고스트워는 우연찮게도 이전에 포스팅했던 넷플릭스 최신영화 '버드박스'와 유사한 점이 있습니다. 
두 영화 모두 '보이지않는 존재'를 다룬다는 점입니다. 
두 영화가 다루는 보이지 않는 존재가 전혀 다르게 다뤄지고 있음에도 보이지 않는 존재는 우리에게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이 되는 것은 확실한듯 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기간에 본 영화 고스트워의 다른 이름은 스펙트럴(Spectral)에서 이 영화가 어떤 주제인지를 알수 있기도 합니다.
이전 버드박스에서는 스포 작열이었던 리뷰였다면 이번 영화 고스트워는 약스포로 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 한줄 영화평 >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스트워'는 전쟁물을 다룬 SF 영화로써 손색없는 스토리와 속도감있는 진행과 액션씬들 게다가 영상미 까지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 간략한 줄거리 >
미국과 러시아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몰도바'라는 지역에서 언제가부터 보이지않는 존재에 의해 사람들이 죽어가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전쟁 중에 긴장감 넘치는 대치상황에서 벌어지는 현상이기에 이 존재는 보이지 않는 적으로 간주되게 됩니다. 


다행스러운건 이 보이지 않는 존재가 헬멧 캠에 잡히게 되나 그 모습 조차도 불분명한 형체로서 흡사 유령이 아닌가 의심스럽습니다. 그 유령과 접촉한 인간은 그자리에서 즉사하게 됩니다. 

 

이 유령같은 존재를 파헤쳐가면서 과학과 심령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정체에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를 신청하고 본 첫영화가 너무나 재밌게 본 스릴넘치는 SF 전쟁영화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 대한 선입견이 너무나 좋아서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후 추가 결제를 하고 영화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