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최신영화 버드박스 리뷰 [줄거리/ 일부 스포있음]

Posted by 친절한 제우스12
2019. 4. 6. 14:34 영화리뷰

넷플릭스 한달무료기간이라는 프로모션 중에 보게된 최신영화 중 하나가 바로 '버드박스'입니다.
이영화는 작년 2018년 연말 개봉해서 넷플릭스 최신영화중에 가장 핫한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영화를 선택하게 된것은 바로 주연배우들때문입니다. 
한때  잘나가던 여배우 산드라블록이 주인공이고 연기파배우인 존말코비치가 출연하기에 주저하지 않고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맬러리 역을 맡은 산드라 블록은 화가이며 임신한 상태이며 동생 제시카와 함께 산부인과를 다녀오던 중 괴이한 현상을 목격하게 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갑자기 자살을 시도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운전중이던 제시카가 갑자기 무엇인가를 보게되면서 차는 전복되고 결국 제시카는 트럭에 달려들어 자살을 하게됩니다.
이때 멜러리를 도와주려던 부부의 와이프 마저 자살을 하게 되면서 멜러리는 더욱 큰 충격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런 와중에 더글라스 (존 말코비치)의 집에 모인 사람들은 알수없는 존재를 보면 자살을 하게 됨을 알고 집의 모든 창문을 닫고 지내게 됩니다.
갑작스런 임산부 올림피아의 도움요청을 거부할수 없어 그녀를 받아주게됩니다. 올림피아는 같은 임신부인 멜러리와 친해지려하지만 맬러리의 반응은 차갑기만 합니다.

고립된 집에 갇혀있는 사람들에게 식량이 필요하게 되어 마트로 향하게 됩니다. 
어떻것과도 눈이 마주치면 안되기에 차는 온통 까만색으로 칠하고 자동차의 전후방 센서와 네비게이션에만 의존하여 마트로 향하게 됩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는 도중에 한 사람이 들여보내달라고 하지만 이사람은 밖에 있는데도 자살하지 않았습니다. 
더욱 이상한것은 이사람은 보이지 않는 존재를 안보려하는 사람들을 어떻게든 보게하려고 시도합니다.


마트안 새장의 새들이 보이지 않는 존재가 가까이오면 유난히 지저귄다는 것을 맬러리가 알게되고 새들을 데려갑니다.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게 되고 올림피아가 문을 열어주어 개리가 들어오게 됩니다. 
개리의 등장으로 인해 보이지 않는 존재의 단서가 나타나게 됩니다. 일단 정신병원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존재의 영향을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눈을 억지로 뜨게 해서 그 존재를 보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리가 그리는 그림들을 통하여 그 보이지 않는 존재의 형상을 어렴풋하게 짐작하게됩니다.


임산부였던 올림피아는 딸을 맬러리는 아들을 동시에 낳게 됩니다. 그러나 올림피아는 출산의 기쁨도 잠시 보이지않는 존재를 보게 되면서 창문으로 뛰어내려 죽습니다.
출산을 도왔던 셰릴은 개리에 의해 강제로 그 존재를 보게 되면서 자살을 하게됩니다. 이 와중에 개리와 더글라스는 죽게됩니다.


이제는 톰과 멜러리 그리고 아이들만이 남게되고 시간은 어느덧 5년이 지나게됩니다.
멜러리는 생존만이 중요하기에 헛된 희망으로 혹시나 위험에 빠지는 것을 극도로 경계합니다. 그런 이유로 아이들의 이름도 boy 와 girl이라고 지워줍니다.


멜러리와 톰은 무전기를 통하여 안전하게 지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곳으로 가려면 강을 타고 내려가야 한다고 합니다. 
이때 눈을 뜨고 자동차를 모는 사람들 아무래도 정신병원 사람들같은 그들이 나타나게 되고 그들과의 싸움중에 톰은 자살을 하게됩니다. 


이제 남은것은 멜러리와 아이들뿐. 새장의 새들을 박스안에 넣고 눈을 가린채 이들은 조그마한 배에 오르게 됩니다.
배를 타고 가는 과정도 순탄치만은 않은 과정이랍니다.
과연 이들은 안전하게 지내는 사람들 곁으로 무사히 갈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에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벤트를 활용해서 꼭~!꼭~! 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최신영화 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영화인 '버드박스'.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의 후반에 가면 멜러리가 눈을 가리고 나오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때 긴장감이 더욱 고조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가서야 긴장이 풀어지게 되고 감동하게 되고 눈물도 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 보고싶은 영화 정말 많고 봤던 영화도 정말 많아서 넷플릭스 한달무료로 영화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