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 한번 알아보까요?

Posted by 친절한 제우스12
2019. 10. 25. 10:32 20대 연애 톡톡


오늘 포스팅에서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행동과 싫어하는 행동이 있습니다.  특히 연애를 하고 있거나 하고 싶은 여자분들의 입장이라면 자신이 남자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가 매우 중요할거예요. 그렇기때문에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이 무엇인지를 안다면 연애에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들을 알아보자구요.


첫번째, 상대방을 무시하는 행동이나 말투
남녀를 불문하고 무시하는 말투와 행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남자는 남자라는 이유만으로도 충분히 자존심이 강한 생명체입니다. 그러니 더욱 무시하는 행동이나 말투는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두번째, 공주님 대접을 받고 싶어하는 행동
첫번째 못지않게 남자들이 싫어하는 대표적인 여자행동일것 같습니다.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공주 대하는 하는것과 여자가 공주처럼 대접받고 싶어하는 것은 엄연히 다른것입니다. 여자의 기준에 남자가 모든것을 맞추기 원하는 것은 절대 남자들이 싫어합니다.


세번째, 자존감이 낮은 여자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을 알고 싶다는 것은 반대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이 궁금해서일거예요. 주변에 보면 예쁜것도 아니고 몸매가 좋은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도 괜찮은 남사친이 많은 여자들이 있을겁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여자분들은 자신의 외모와 관계없이 자존감이 높고 활발하며 굉장히 쿨한 성격의 소유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시말하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로 자존감이 높은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존감이 낮은 행동은 당연히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일 수 밖에 없는 거겠죠.

 


네번째, 술만 마시면 과음하는 여자
예전과 달리 요즘은 여자들만을 타게팅하는 술들이 많아졌습니다. 알콜도수는 낮고 달콤한 술들로 말이죠. 이는 술을 즐기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거겠죠. 남자들은 자신의 여사친들이 술잘마셨으면 좋겠고 또 늦게까지 술 많이 마시는것을 즐깁니다. 그런데 내 여자는 술을 조금만 마셨으면 하는 심리가 남자들에게는 있습니다.

그런 남자앞에서 술마실때마다 도가 넘게 술을 마신다면 좋지 않겠죠. 술마실때마다 과음해서 피곤해진다면 좋아할 사람은 없을거예요. 언제나 음주는 적당한게 좋겠죠.


이상으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찌보면 여자행동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결국 싫어하는 행동을 안다는 것은 반대로 좋아하는 행동을 알려는 것입니다. 이점 생각하시면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행동들이 어떤것인지 확실히 감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